아름다운아이, 아름다운아이 시리즈, 영화원작, 소설 아름다운아이, 소설 아름다운 아이, 영화원작소설, 소설 줄리안 이야기, 줄리안 이야기, 영화 원더 원작 소설, 소설 줄리안이야기


아름다운 아이 줄리안 이야기

아름다운 아이 시리즈 2

 

 

아름다운아이, 아름다운아이 시리즈, 영화원작, 소설 아름다운아이, 소설 아름다운 아이, 영화원작소설, 소설 줄리안 이야기, 줄리안 이야기, 영화 원더 원작 소설, 소설 줄리안이야기 1

 

 

 

아름다운 아이 줄리안 이야기


별점 9.14
네티즌리뷰 18건

저자 : R. J. 팔라시오
역자 : 천미나
출판사 : 책과콩나무
2015.06.20

원제 The Julian Chapter

페이지 144
ISBN 9791186490037


 

 


 

 

 

아름다운아이, 아름다운아이 시리즈, 영화원작, 소설 아름다운아이, 소설 아름다운 아이, 영화원작소설, 소설 줄리안 이야기, 줄리안 이야기, 영화 원더 원작 소설, 소설 줄리안이야기 2




‘못된 아이’ 줄리안의 진짜 속마음!

 



『아름다운 아이 줄리안 이야기』는 선천적 안면기형으로 태어난 열 살 소년 어거스트를 앞장서서 괴롭히던 ‘못된 아이’ 줄리안의 이야기다. 
과연 줄리안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이었을까? 
작가는 줄리안이 어거스트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낀 두려움, 두려움 때문에 생긴 어거스트에 대한 미움, 할머니에게서 또 다른 ‘줄리안’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잘못을 깨닫는 줄리안의 모습을 통해 어거스트와는 또 다른 내면의 어려움을 가진 아이 줄리안이 진정한 아름다운 아이로 거듭나는 과정을 풀어내고 있다.

어거스트 풀먼이 나타난 뒤로, 줄리안의 삶은 엉망진창이 되어 버렸다! 
교장 선생님의 부탁으로 오기의 ‘환영 친구’가 되기 위해 학교에 간 줄리안은, 선천적 안면기형이 있는 오기의 얼굴을 보고 깜짝 놀라고 만다. 
줄리안은 앞장서서 오기를 괴물이라고 놀리고 따돌리기 시작하지만, 그 때문에 학교에서 정학을 받게 되는데…….

 

 

 

 

 


 

 

아름다운아이, 아름다운아이 시리즈, 영화원작, 소설 아름다운아이, 소설 아름다운 아이, 영화원작소설, 소설 줄리안 이야기, 줄리안 이야기, 영화 원더 원작 소설, 소설 줄리안이야기 3




오기가 나타난 순간,
모든 것이 다 엉망진창이 되어 버렸다!
오기가 나타나자마자 즐거웠던 학교생활, 친구들,
심지어 부모님까지 모두 바뀌어 버렸다.
도대체 왜 이렇게 되어 버린 걸까?
『아름다운 아이』의 ‘못된 아이’ 줄리안의 진짜 속마음을 만난다.
언제 어디서나 친절함을 잃지 않는다면 생길 수 있는
기적에 대한 아름답고 마음 따뜻한 이야기!


 

 


 

 

 

아름다운아이, 아름다운아이 시리즈, 영화원작, 소설 아름다운아이, 소설 아름다운 아이, 영화원작소설, 소설 줄리안 이야기, 줄리안 이야기, 영화 원더 원작 소설, 소설 줄리안이야기 4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면~

 

 


줄리안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아이다. 
변호사인 아버지, 아들의 일이라면 언제나 앞장서는 어머니 사이에서 자란 줄리안은 도무지 부족한 것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그런 줄리안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다. 
바로, 마음속에 가득 찬 두려움이다.

다섯 살 때 텔레비전 광고 속에서 좀비 얼굴을 본 뒤로, 줄리안은 조금이라도 무서운 괴물을 보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 


엄마 손에 이끌려 간 병원에서 의사는 줄리안에게 야경증이라는 진단을 내린다. 
하지만 줄리안은 자신은 정신병자가 아니라며, 야경증에 걸렸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한다. 
줄리안의 엄마는 그런 줄리안이 두려움에 맞서게 하는 대신, 줄리안을 ‘위험한 것’에서 마냥 감쌀 뿐이다. 


나이를 먹으면서 다행히 야경증은 조금씩 사라졌지만, 어거스트를 만난 순간, 줄리안의 두려움이 다시 마음속에서 뛰쳐나오게 된다.


부족함 없이 자란 아이라는 겉모습 뒤에 있는 줄리안의 진짜 모습. 


많은 사람들이 어거스트의 끔찍한 얼굴만 보고 진짜 마음을 들여다보지 못하는 것처럼, 줄리안의 으스대는 겉모습 속에 있는 진정한 모습을 보지 못한다. 


사실 모르는 것은 사람들만이 아니었다. 


줄리안은 어거스트가 밉고 싫은 것이 아니라 사실은 너무나 두려운 것이라는 사실을 자기 자신조차 깨닫지 못한 것이다.

 

 

 

 


 

 

 

 




어거스트를 본 첫 느낌은…… 뭐랄까, 

두 눈을 가리고 악 소리를 지르며 달아나 버리고 싶은 마음이었다. 

심장이 쿵 내려앉는 것 같았다. 

너무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은 사실이다. 

만약 오기 풀먼을 처음 보고 그렇게 생각하지 않은 사람은 솔직하지 못한 거다. 진심.
그 애를 보자마자 문을 박차고 나가 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그랬다가는 앞날이 뻔했다. 
그래서 교장 선생님한테서 시선을 떼지 않고 선생님 말씀에 귀를 기울이려고 했지만, 귀가 간질간질한 게, 들리는 말이라고는 이게 전부였다. 


내 머릿속은 이랬다.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도서 추천] 아름다운 아이 시리즈 1 - 아름다운 아이 영화 원더 원작 소설

[도서 추천] 아름다운 아이 줄리안 이야기 - 아름다운 아이 시리즈 2

[도서 추천] 아름다운 아이 크리스 이야기 - 아름다운 아이 시리즈 3

[도서 추천] 아름다운 아이 샬롯 이야기 - 아름다운 아이 시리즈 4 

[도서 추천] 아름다운 아이 4권 세트 아름다운 아이 , 줄리안 이야기 , 샬롯 이야기 , 크리스 이야기

 


 

📚 요로리 글 더보기